등록된 사용후기

상품리뷰
상품을 구매하신 분들이 작성하신 리뷰입니다. 리뷰 작성 시 아래 금액만큼 포인트가 적립됩니다.
텍스트리뷰 : 0원
포토/동영상 리뷰 : 0원
한달사용 텍스트 리뷰 : 0원
한달사용 포토/동영상 리뷰 : 0원
회원 가입 시 최대 적립금 : 0원

사용자 총평점

0 / 5

전체 리뷰수

0

평점 비율

0 1
0 2
0 3
0 4
0 5
평점 높은순
평점 낮은순
    별5개
    5
    윤지야
    두 아들 드림렌즈를 하고 있어서 몇년째 세척과 보관을 위해 사용중입니다. 깔끔하고 간편해서 좋고 세척보관도 잘 되서 만족합니다!
    두 아들 드림렌즈를 하고 있어서 몇년째 세척과 보관을 위해 사용중입니다. 깔끔하고 간편해서 좋고 세척보관도 잘 되서 만족합니다!
    별5개
    5
    민지선
    굳이 세척안해도 되고 너무 좋고 편리합니다
    굳이 세척안해도 되고 너무 좋고 편리합니다
    별5개
    5
    한윤환
    두자녀가 드림렌즈를 착용하다 보니 꾸준히 구매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. 둘이 쓰다보니 넉넉하게 쟁여 놓고 써야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아침에 출근 준비로 정신없지만 바이오클렌으로 사용 하다보니 너무 편리합니다.^^ 꾸준히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.
    두자녀가 드림렌즈를 착용하다 보니 꾸준히 구매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. 둘이 쓰다보니 넉넉하게 쟁여 놓고 써야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아침에 출근 준비로 정신없지만 바이오클렌으로 사용 하다보니 너무 편리합니다.^^ 꾸준히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.
    별5개
    5
    최은숙
    아이가 드림렌즈를 하는데 병보존제랑 단백질 제거제를 매일 써야 했어 2번째 주문합니다 병원에서 사는것 보다 저렴하게 샀어요 다음에도 또 주문하겠습니다
    아이가 드림렌즈를 하는데 병보존제랑 단백질 제거제를 매일 써야 했어 2번째 주문합니다 병원에서 사는것 보다 저렴하게 샀어요 다음에도 또 주문하겠습니다
    별5개
    5
    BEST REVIEW
    서수민
    갑자기 엘I을 다 써서 급하게 세트로 주문했어요. 아이가 드림렌즈를 초2부터 현재 중3까지 쓰고 있는데 많은 시행착오를 거쳐서 관리하기 쉬운 바이오클렌으로 정착했어요! 단백질제거도 잘 되고 아이 스스로 관리하기도 쉽고^^ 무조건 공식몰에서 주문한답니다!
    갑자기 엘I을 다 써서 급하게 세트로 주문했어요. 아이가 드림렌즈를 초2부터 현재 중3까지 쓰고 있는데 많은 시행착오를 거쳐서 관리하기 쉬운 바이오클렌으로 정착했어요! 단백질제거도 잘 되고 아이 스스로 관리하기도 쉽고^^ 무조건 공식몰에서 주문한답니다!
사용후기 쓰기 새 창